몽클레어 몽클레어 숏패딩 앤테른 Anterne 리뷰
* 한달 착용후기 추가할게요 무광이라 오염에 약해서 재난문자가 온 12월18일 무신사히트스탠다드+니트+패딩 입었는데 상체는 따뜻했는데 숏패딩이라 발은 차가운(당연히) 가벼운건 정말 좋은데 모자가 없는게 아쉬워요.
요즘 회사에서 몽클레어=몽클레어 패딩을 사는 것이 유행하는 것 같아서 저도 참가했습니다.가을쯤 에그타타가 샀던 #마음에도 예뻤지만 제가 직사각형의 통넓이를 소유한 사람이라 허리선이 없을 정도로 이득이거든요?
그리고 운전할 때 롱패딩은 궁금해서 숏패딩을 보다가 색상과 디자인 모두 내 취향인 안테나를 발견했어!
라이트핑크Anterne숏패딩:숏패딩|몽클레어몽클레어라이트핑크Anterne숏패딩:몽클레어여성숏패딩 완전인기스타일확인. 몽클레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최신 컬렉션을 만나보세요.www.moncler.com
아, 테르네? 라고 생각했어요.어쨌든 한국 공식 홈페이지의 가격은 202만원 2,020,000원입니다.그러나 나는 정가에 사면 우울증에 걸려 합리적인 가격+배송이 빠른 곳을 발견했어요.
[몽클레어]22FW 1A0003257613510 연핑크 안테나 로고 숏패딩 여성 자켓 – 인터파크 18%할인, 추가회원 중복할인쿠폰, 여성의류(상의) 관련 상품입니다.shopping.interpark.com
최저가는 다른 곳이었는데 뭔가 믿을 수가 없었어요. 검색해보니 키스더 브랜드가 오프라인 매장도 있어서 신뢰도가 좋아보였어요.사실 몽클레어 안테른이 비인기 아이템이라 굳이 짝퉁을 만들까 했는데 인생주간 쿠폰 적용+농협카드 청구할인까지 받아 132만원대에 구입했습니다. 요즘 안타치카도 비싸지만 몽클레어는 이 가격이면 합리적인 소비입니다.
아무래도 백화점에서 사는 것보다 구성품이 좀 심플하긴 해요.빨리 열어보자.
몽클레어 몽클레어 시그니처 유광 흰색 와펜 허리곡선 카툰라벨 (이건 좀 아쉽다) 다 없는데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무광과 허리 곡선이 정말 어울리지 않아요.
색깔은 이보다 더 맑고 깨끗한 딸기우유 컬러인데 밤에 형광등 밑에서 찍은 것의 한계.
소매단 스냅버튼은 2단이라 둘레 조절이 가능합니다.고무줄이 그렇게 넓지 않아서 다행이에요.참고로 저는 166cm 팔이 긴 돼지인데 팔 길이는 3사이즈도 그렇게 길지 않았어요.
로고… 너무 귀여워요
안쪽에 스트링이 있어서 허리조절이 가능하겠지만 저는 허리라인이 없는게 좋아서 손도 안가요.
운전할 때 딱 좋은 길이감은 물론 출발 전에 찍은 것입니다.달리면서 찍을 수 없는 초보운전입니다.귀여운 모델은 림리미입니다.163cm, 상의 55사이즈가 몽클레어 몽클레어 앙테른 3사이즈 입었을때조금 큰 느낌이긴 한데 패딩이 리미 말로는 솜사탕 같은 느낌이라서 제 생각에는 좀 크게 입어도 통통하고 귀여워 보여요.아무래도 개인수입시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는데 그냥 큰걸로 사도 다른 몽클레어에 비해서 그렇게 스튜핏은 아니라는 거죠.제가 헬스장에서 찍어서 어둡고 탁하게 나왔는데 이거보다 더 밝고 하얀 거예요.그래도 정확한 색감은 밑에 나와요.166cm 위의 굵기 66벌 샷 우리가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라이너가 좀 그렇다는 것을 고려해 주세요.오늘 출근할 때 입어봤는데 반팔티+니트 입어도 여유롭더라구요.2사이즈로 할걸 그랬나? 그러고 싶습니다만, 그렇다면 팔 쪽이 끼어서 움직이기 힘들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아, 그리고 몽클레어가 정말 너무 가벼워서 안 입은 것처럼 느껴져요.저번에 코오롱 안타까 샀을 때는 생각보다 무겁고 어깨가 아팠는데요.아무래도 숏패딩이라 더 가볍겠지만 같은 구스 90:10이라도 몽클레어는 좀 다른 느낌.보통 몽클레어는 어두운 색을 많이 찾으시는데 기름 색깔도 이렇게 잘해요.닫으면 이런 핏이 너무 흐리면 좀 흐리멍덩해 보이는데 안 보일 정도로 흐리멍덩해요.무슨 이유에서인지 건강한 표현이냐고 묻는다면 저의 한계입니다.목이 짧은 사람인데 칼라 길이도 적당하고 그리고 아는 분이 부드러워요.겉감이 얇고 부드러워 손이 많이 가요.솔직히 다 마음에 들어서 딱히 불만은 없어요.스냅샷 디테일을 보여주려는 사진인데 갑자기 분위기가 수갑~어깨동무 자랑하는 실제 색감은 이것과 가장 가깝습니다봄 라이트라면 꼭.. 결제하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밈)올해 소비한 것 중 가장 만족합니다.생각해보니 대한민국의 겨울은 꽤 길어서 11월-2월까지 입는다고 가정해도 100일 이상 5년만 입어도 원래대로 되네요.샤넬보다 훨씬 합리적인 소비라고 생각합니다.고민은 배송을 늦추는 것뿐이니 여러분도 사주세요.올해 소비한 것 중 가장 만족합니다.생각해보니 대한민국의 겨울은 꽤 길어서 11월-2월까지 입는다고 가정해도 100일 이상 5년만 입어도 원래대로 되네요.샤넬보다 훨씬 합리적인 소비라고 생각합니다.고민은 배송을 늦추는 것뿐이니 여러분도 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