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안면도 다녀와서 하룻밤 묵었던 안면도 가족 펜션입니다.이름은 중앙펜션^^*꽃지해수욕장펜션이라 할 수 있는 곳으로 꽃지해수욕장 옆 방포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가족 또는 단체가 사용하기 좋은 곳으로 요즘처럼 스파나 최신 시설은 아니지만 남편이 수십 년째 운영하고 있는 깨끗한 장소입니다.
꽃지해수욕장 할매바위…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방포해수욕장…
이렇게 방포해수욕장과 왼쪽으로는 꽃지해수욕장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잠시 둘러본 중앙펜션에 있는 단체펜션으로 꾸며진 방의 경우 길이가 어마어마합니다. 방도 3개가 있고.. 주방에 또 다른 거실이… 아이들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를 할 정도로 꽤 넓네요. 화장실도 무려 3개… 단체 오면 딱 지내기 좋은 곳이에요.
해변에서 놀기 힘들면 이렇게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딱 좋을 거예요.
제가 사용한 방은 4명 정도는 충분히 잘 수 있는 가족 펜션으로..^^ 친구들과 둘이서 오니까 넓네요. 더운 여름날이지만 바람이 앞뒤로 시원하게 불어주기 때문에 에어컨이 없어도 더위를 느끼지 않습니다.바닷바람이 제법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펜션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 앞에 두개의 펜션이 가로막고 있긴 하지만 나오면 바로 바다라는 것..
조금 아쉬울지도 모르지만 엎드리면 코 닿을 곳이 바다입니다.^^*
안면도에서 낚싯배를 운영하고 있는 선장 와사비 가족 및 그 지인들과 함께한 저녁식사 시간..
맛있게 삼겹살과 닭꼬치를 숯불에 구워…
시원한 맥주 한잔 마시면 이게 기대돼요 행복하겠죠^^*
맛있게 먹는 아이들을 보니 귀엽네요.^^*
황금백호선장 와사비가 잡은 물고기로 조금이라도 회를 준비해주는 센스..
근데 이건 뭐야?? 파이어~~~ 고기를 태우는구나.(웃음)
이렇게 안면도 가족펜션, 아니 단체펜션인 중앙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밥도 먹었으니까 눈앞의 바다에 나가서 불꽃놀이도.. ^^ 아이들은 신기할 정도로 폭죽이나 이런 불꽃놀이를 아주 좋아합니다. 뭐 저도 좋아하지만 나이가 드니까 감흥이라는 게 많이 줄었네요. (´;ω;`)즐겁게 보낸 중앙펜션, 안면도 가족펜션을 찾으신다면 가족이나 단체가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중앙펜션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방포1길 56-5좌표 남겨볼게요. 가족과 함께 서해 해수욕장에 가고 싶다면 조용한 즐거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