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안면도 다녀와서 하룻밤 묵었던 안면도 가족 펜션입니다.이름은 중앙펜션^^*꽃지해수욕장펜션이라 할 수 있는 곳으로 꽃지해수욕장 옆 방포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가족 또는 단체가 사용하기 좋은 곳으로 요즘처럼 스파나 최신 시설은 아니지만 남편이 수십 년째 운영하고 있는 깨끗한 장소입니다.
![]()
꽃지해수욕장 할매바위…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방포해수욕장…
![]()
이렇게 방포해수욕장과 왼쪽으로는 꽃지해수욕장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잠시 둘러본 중앙펜션에 있는 단체펜션으로 꾸며진 방의 경우 길이가 어마어마합니다. 방도 3개가 있고.. 주방에 또 다른 거실이… 아이들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를 할 정도로 꽤 넓네요. 화장실도 무려 3개… 단체 오면 딱 지내기 좋은 곳이에요.

해변에서 놀기 힘들면 이렇게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딱 좋을 거예요.
제가 사용한 방은 4명 정도는 충분히 잘 수 있는 가족 펜션으로..^^ 친구들과 둘이서 오니까 넓네요. 더운 여름날이지만 바람이 앞뒤로 시원하게 불어주기 때문에 에어컨이 없어도 더위를 느끼지 않습니다.바닷바람이 제법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펜션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 앞에 두개의 펜션이 가로막고 있긴 하지만 나오면 바로 바다라는 것..
조금 아쉬울지도 모르지만 엎드리면 코 닿을 곳이 바다입니다.^^*
안면도에서 낚싯배를 운영하고 있는 선장 와사비 가족 및 그 지인들과 함께한 저녁식사 시간..
맛있게 삼겹살과 닭꼬치를 숯불에 구워…

시원한 맥주 한잔 마시면 이게 기대돼요 행복하겠죠^^*
맛있게 먹는 아이들을 보니 귀엽네요.^^*

황금백호선장 와사비가 잡은 물고기로 조금이라도 회를 준비해주는 센스..
![]()
근데 이건 뭐야?? 파이어~~~ 고기를 태우는구나.(웃음)
이렇게 안면도 가족펜션, 아니 단체펜션인 중앙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밥도 먹었으니까 눈앞의 바다에 나가서 불꽃놀이도.. ^^ 아이들은 신기할 정도로 폭죽이나 이런 불꽃놀이를 아주 좋아합니다. 뭐 저도 좋아하지만 나이가 드니까 감흥이라는 게 많이 줄었네요. (´;ω;`)즐겁게 보낸 중앙펜션, 안면도 가족펜션을 찾으신다면 가족이나 단체가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중앙펜션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방포1길 56-5좌표 남겨볼게요. 가족과 함께 서해 해수욕장에 가고 싶다면 조용한 즐거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