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색 컬러링북

변덕스러운 요즘, 집에서 조용히 지내기에 딱 좋은 놀이책.동화작가 모모로의 감성 일러스트 <모모로의 컬러링북> 제목으로 표지에서 아이들이 가진 순수한 감성이 흔들린다.

책에는 동물과 식물이 가득 담긴 36점의 작품이 실려 있다.마치 동화 같은 컬러링북이다.같은 그림이 왼쪽에는 작가의 채색 작품이 있고, 오른쪽에는 컬러링을 할 수 있는 드로잉 작품이 있다.이제는 마음이 끌리는 작품을 골라 마음껏 채색을 하면 된다.색칠하는 방법도 설명해주는데 같은 그림이 다른 그림이 되는 마법 같은 느낌이 든다.

이번에는 채색도구를 골라 작가와 같은 색으로, 또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색으로 채색을 해본다.그리고 그림만의 동화처럼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볼 수도 있는 그런 책이다.그림 속 이야기는 무궁무진하지?

다른 컬러링북과 달리 그림의 윤곽이 뚜렷하지 않다.작가가 평소 그린 드로잉 그대로를 옮겨놓았기 때문이라고 한다.그래서인지 나름의 자연스러움도 느껴져서 좋고, 컬러를 입혀서 조금 실수를 해도 괜찮을 것 같다.^^그렇게 부담없이 염색을 할 수 있어서 좋다.다른 일정이 있어서 많이 못했지만 조금씩 나의 온기로 채워나가고 싶다.

연필로 정성스럽게 그린듯한 따뜻한 그림을 보고 싶다면 <모모로의 컬러링북>은 어떠세요~~* 이 후기는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채색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

모모로의 컬러링북의 저자 모모로.저자, 글 김지혜.번역출판 시원북스 출간 2024.01.30.모모로의 컬러링북의 저자 모모로.저자, 글 김지혜.번역출판 시원북스 출간 2024.01.30.모모로의 컬러링북의 저자 모모로.저자, 글 김지혜.번역출판 시원북스 출간 2024.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