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는 있었지만 직접 수치를 확인하기 위해 실험해 본 실험은 블루벨 프로텍터의 고유 옵션 ‘소모품 효과 증가 50%’가 인식보다 효율이 낮은 것을 확인하기 위한 실험이다. 1.기본 알고는 있었지만 직접 수치를 확인하기 위해 실험해본 실험은 블루벨 프로텍터의 고유옵션 ‘소모품효과 증가 50%’가 인식보다 효율이 낮음을 확인하기 위한 실험이다.1.기본
1-1. 정령왕 사용 1-1. 정령왕의 사용
15% 상승 1-2. 투함포 사용 15% 상승 1-2. 투함포 사용
12%상승 1-3. 정령왕 투함포 사용 12%상승 1-3. 정령왕 투함포 사용
27.27% 상승 (총 27%, 곱 28.8%) 오차 0.27% 2. 소모품 어깨 착용 27.27% 상승 (합계 27% , 곱하기 28.8%) 오차 0.27% 2. 소모품 어깨 착용
2-1. 정령왕 사용 2-1. 정령왕의 사용
15%상승 2-2. 투함포 사용 15% 상승 2-2. 투함포 사용
18% 상승 2-3. 정령왕 투함포 사용 18% 상승 2-3. 정령왕 투함포 사용
33%상승 3.결론 정령왕은 소모품이 아니기 때문에 불베어 소모품 옵션을 받을 수 없으며,이로 인해 투함포와 합산되는 공증의 효율이 감소한다 또한 정령왕과 맬버스는 동일한 버프 형식이기 때문에 고스펙 파티에서 마반이 대중화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소모품 옵션의 실제 효율은 인식보다 소폭 낮다고 볼 수 있는 동일한 밸류의 두 가지 장비가 있는 경우 소모품을 포함한 어깨는 맬버스 극딜타임에서 7% 정도의 델로스를 가져오는 각성기가 상대적으로 강하지만 각성기를 사용하는 극딜타임에서의 밸류가 더 떨어질 수도 있다 33%상승 3.결론 정령왕은 소모품이 아니기 때문에 불베어 소모품 옵션을 받을 수 없으며,이로 인해 투함포와 합산되는 공증의 효율이 감소한다 또한 정령왕과 맬버스는 동일한 버프 형식이기 때문에 고스펙 파티에서 마반이 대중화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소모품 옵션의 실제 효율은 인식보다 소폭 낮다고 볼 수 있는 동일한 밸류의 두 가지 장비가 있는 경우 소모품을 포함한 어깨는 맬버스 극딜타임에서 7% 정도의 델로스를 가져오는 각성기가 상대적으로 강하지만 각성기를 사용하는 극딜타임에서의 밸류가 더 떨어질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