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킴 저스트지니 제이발레리나 플랫슈즈 (녹색 플랫)

누구보다 빨리 준비하는 2021 봄.우연히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지니킴세일> 배너를 봤다.홀린 듯 들어간 지니킴 홈페이지에서 69,000→12,700 세일을 보는 순간 “이건 사야겠다”고 외쳤다.

세일이라 그런지 남아있는 사이즈가 별로 없었어.무난한 기본색상을 고르니 남아있는 사이즈는 220,225..초록색 페이턴트(잘 아는 에나멜) 색상이 예뻐서 “이것도 사이즈가 없을까” 했더니 245,250이 남아있었다.참고로 이 플랫슈즈는 원래 신던 사이즈보다 반 사이즈 높게 사야 해.

신발 어서오세요~

배송은 빨랐다.주말에 주문했는데 월요일에 바로 발송했는지 화요일인 오늘 받았어.음, 적어도 4개월은 지나야 신을 수 있는 내 신발..

신발 포장이 정말 예쁘고 꼼꼼하다.신발에 들어있던 완충재는 신발을 보관할때 다시 사용하기로외모에 이상은 없고.디자인이 정말 예쁘다.플랫슈즈 디자인이 거기서부터인 것 같은데 앞부분이 넓고 가로줄이 들어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아.가끔 앞에 코가 되게 짧은 게 있는데 약간 고무신 같다고 해야 되나…?리본 부분 모서리가 깔끔하게 떨어져 있다고 생각하면 풀리지 않도록 바느질이 정성스럽게 되어 있다.이런 디테일 아무래도 잠옷에 입으면 느낌이 안 나서 급하게 연청바지를 입어봤다.흰색 티셔츠에 청바지에 플랫을 입었더니 벌써 봄이다..더러워진 거울은 흐린 눈으로 만든다^_<자칫 저런 에나멜 녹색이 싸구려처럼 보이기 쉽겠지만 소재가 주는 광택감은 살리면서도 작은 디테일이 깔끔해 고급스럽다.(리본, 바느질마감, 앞코 등)아무튼 이번 쇼핑은 성공.당장 신을 수 없어서 조금 아쉽지만 이걸 신기 위해 몇 달을 기다려야 하다니 봄을 기다리는 소녀가 된 것 같다.빨리 봄나들이(그때는 마스크 없이 나갈 수 있도록) 가고 싶다.JBALLERINA / JJN91GFT01 [저스트지니] JBALLERINA / JJN91GFT082% 12,700원 69,000원 적립금 260원 배송방법 택배 배송비 2,500원 (7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 COLOR SIZE 총상품 금액(수량) 0 바로구매관심상품 쇼핑카트 네이버 아이디로 간편하게 구매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구매찜 [네이버통장] 결제할 때마다 1천원 페이백! 다음 원본보기 주문/교환/반품 A/S 안내 사이즈 안내 소재별 관리법 주문 취소 오전 12시 이전까지 상품 준비 중인 상태로 마이페이지 내에서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배송준비중인 상태… m.jinnykimcollection.co.kr#내돈내산 #플랫슈즈 #지니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