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주 분석] 초전도체 파괴 맥신 테마주 급등 원인과 전망 분석

안녕하세요 해피가이입니다. 이달 초부터 강세를 보이던 초전도체가 사실 확인이 안 된 상태에서 마무리되면서 급등했던 종목들은 일제히 하락했습니다. 이어서 맥신이라는 물질이 새로운 관심 물질로 떠오르면서 분위기가 심상치 않게 맥신 테마주 급등 원인,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왜 맥신 관련주들이 일제히 상승하는가?

맥신은 11년도에 처음 발견된 2차원 평면 구조를 가진 세라믹 물질입니다. 그리고 맥신이라는 물질은 전이금속에 의한 전도성을 가지고 있고 수산화기, 산소에서 친수성을 띠고 있는 물질로 맥신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다른 소재와는 달리 전도성과 에너지 저장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갑자기 등장한 새로운 물질은 아닙니다. 오래 전부터 연구해 왔으며, 11년도 해외 저널에서 2차원 나노결정인 맥신의 발견이 인정되었습니다. 이런 물질인 맥신을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다는 소식이 나오면서 관련주들이 사흘째 급등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연속 상한가를 기록하는 것도 있어 대부분 20% 이상 상승했고, 이 역시 일회성으로 끝날지 아니면 장기적으로 진행될지 주목됩니다.

맥신 테마주 종목에는 뭐가 있어?

해당 물질과 관련된 종목 휴비스, 코닉오토메이션, 나인테크, 경동인베스트먼트가 있으며 이들 종목 대부분이 10~20%의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역시 맥신 개발 소식이 나오고, 그 영향으로 주가 상승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kist에서 맥신이 자가 수송 특성을 분석해 표면 분자 분포를 예측할 수 있다는 방법을 개발했다는 소식을 전한 것이 맥신 테마주 급등 원인으로 보입니다. 지금 맥신 물질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물질은 매우 높은 전기 전도성을 가진 물질로 여러 금속 화합물과 조합할 수 있는 2차원 나노 물질입니다. 미래 신소재로 꼽히지만 대량생산이 어려운 단점을 이번에 한국과학기술연구원에서 물질생산 과정에서 품질관리를 할 수 있게 되면서 대량생산의 길이 열린 기대감으로 주가 급등을 견인했습니다.

마키 싱이라는 물질은 전도성과 전자파를 막기 특성을 갖춘 미래 신소재에서 2차원 나노 물질입니다.전기에 대한 전도성이 높은 복수의 금속 화합물을 조합할 수 있는 특징은 미래 산업에 활용 가치가 매우 높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현재 kist에서는 마키 신이 자기장에 의해서 바뀌는 전도성이 바뀐 자기 수송을 분석하고 표면 분자 분포를 예측하는 방법을 개발했다고 지난주 목요일에 발표가 났습니다.그동안 문제였다 분자 분포 분석을 쉽게 되며 생식 과정에서 품질 관리가 이전보다 쉽게 할 수 있게 되었대요.그래서 지금까지 불가능했던 대량 생산의 길이 열리게 된 것입니다.이달 초 화두였던 초전도체에 이어지금은 마키 싱의 시대가 열렸다고 표현하는 분도 있습니다.그리고 이미 마키 신 테마주 폭등 전망이 밝아지고, 초전도체 주식을 부수고 있습니다.그리고 시장 규모도 크므로 가능성을 보고접근하는 것이 많지만 아직 대량 생산의 길이 열렸기 때문에 급등했기 때문 단기 투자되고 있습니다.이것은 테마주를 쫓는 개인이 많아 지는 것을 의미하며 결국 한순간에 벼랑 쪽 빠질 수 있다는 위험이 있습니다.들어 실망감으로 바뀌는 시기가 보이는 변동성이 클 가능성이 있다는 위험성을 염두에 두고 접근하세요.

지금까지 맥신 테마주의 급등 원인, 전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초전도체에 물린 분들이 많아요. 이번에도 그러지 말라는 법은 없어요. 항상 준비를 하고 종목 분석을 하여 위험률을 최소화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