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 여아 유아 속옷 블랑드슈페 겨울 아이 실내복

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 예님입니다 왔다 갔다 하는 날씨에 오늘은 어떤 옷을 입고 등원해야 할지 고민하는 요즘! 그래도 아침 등원길은 쌀쌀해서 따뜻하게 입힐 수 있게 돼서 아기 속옷을 꺼내 입혔는데요.등원 후에는 활발하게 활동하다 보니 땀도 나기 때문에 실내복만 입고 활동하는 것이 편할 것 같아 활동성이 좋은 아기용 실내복을 찾아보니 주변에서 슈페의 아동용 실내복을 많이 추천해 주었습니다.

슈슈페는 아기부터 유아, 아이까지 부드럽고 편안하게 속옷을 입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 가성비가 좋아 남성과 여성이 함께 입기 좋은 실내복입니다.

슈슈페 아동 실내복은 크림, 그린, 핑크, 옐로우, 블루 5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합니다.집에서만 입을 수도 있지만 요즘은 어린이집이 따뜻하기 때문에 땀을 많이 흘리고 실내복만 입은 채 활동하고 키즈 노트에도 예쁘게 기록할 수 있는 그린, 옐로우를 선택했습니다.

90cm, 11kg짜리 아이에게 100호를 입혀보니 한 몸이 된 것처럼 딱 맞아 목이 아플까봐 활동하는 아이의 모습을 한동안 지켜보게 되었습니다.

라운드의 목 조르기는 제대로 늘어날 걱정이 없어 보였고, 날카로운 부드러움으로 손이 목을 향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손목과 발목 시보리도 배색으로 넣어 포인트를 주면서 아이들의 활동에는 불편함이 없도록 해소매를 뿌려달라는 표현도 없었습니다.

슈슈페의 아이 실내복이 아이들도 입기 좋은 이유는 배를 따뜻하게 덮어주는 배밴딩 때문입니다.배가 차가우면 체온 유지가 쉽지 않고 배 전체를 덮는 밴딩 하나로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슈페 로고 라벨은 상의는 뒷목, 하체는 허벅지 위에 각각 한 곳 부착되어 있어 몸에 닿지 않아 긁힘이나 자극을 주지 않아 안심하고 입힐 수 있었습니다.

또한 KC인증, 형광무검출까지 인증되어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면과 스판의 비율이 95:5로 포근함과 쫀득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활동량이 많은 유아일수록 더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슈슈페의 베이비 룸웨어는 상하의를 갈아입으면서 믹스매치할 수도 있고 매일 새로운 옷을 입는 기분도 들었습니다.항상 같은 색으로만 입었던 것과는 달리 서로 다른 매치를 하니까 아이들도 재밌어하고 오늘은 어떻게 입고 싶은지 직접 제안도 하고 즐거웠습니다.점점 차가워지는 공기에 따뜻하게 입혀 등원하고 싶지만 어린이집에서는 활동량이 많아 땀을 흘리는 아이들은 반드시 실내복을 입고 활동하게 됩니다.키즈노트를 받고 내복 차림 같아서 부끄러울 때가 종종 있었는데 슈페를 입기 시작하면 어린이집 패션피플이 될 정도로 예쁜 실내복! 차제에 나머지 3가지 색상까지 추가해서 올 겨울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충분히 준비해야 합니다.[베키 스튜디오] 슈페 배통증 방지 유아 아기 속옷 실내복 : BEKYSTUDIO [BEKYSTUDIO] 육아가 쉬워지는 순간 ◆ smartstore.naver.com[베키 스튜디오] 슈페 배통증 방지 유아 아기 속옷 실내복 : BEKYSTUDIO [BEKYSTUDIO] 육아가 쉬워지는 순간 ◆ smartstore.naver.com이 글이 담긴 정보가 유용했다면 육아 인플루언서@예님 황하기를 누른 후 더 많은 임신육아출산 정보도 체크해보세요.